본문 바로가기
부경 아이와여행

스탬프투어 어플[성주군] - 전국 여행지 어디서나 스탬프투어 하고 선물받아요!

by 달썬me 2022. 4. 7.

 

 

국내여행시 어플추천

전국 여행지 어디서나 스탬프투어 하고 선물받아요!

 


성주군 스탬프투어

 

 

 

 

성주지역 스탬프투어하고 선물신청을 하니 선물이 도착했어요~!

지역특산품 성주참외 스티커가 붙어있는 박스포장으로 보내줍니다^^

한달 한번 분류하여 한번에 발송하니 택배는 제경우 몇주가 걸린듯합니다.

 

 

 

 

성주지역은 스탬프 12개이상 모으면 선물신청이 가능한데 몇달에 한번씩 계절별로 내용물은 조금씩 달라지더라구요.

참외특산물이 유명한 지역이라 노란색에 귀여운 참외 수세미도 들어있네요..ㅎㅎ

 

 

 

 

여행도하고 그지역 스탬프도 모으면서  기념품도 받는 재미가 두배가 되는 어플입니다.

각지방의 특수성을 스탬프투어 어플로 검색하며 찾아 다니니 좀더 깊이있는 지역탐색의 시간이 되었어요. 각지방마다 깊이있게 들여다 보면 알지 못했던 지역이야기에 더 즐거운 여행이 됩니다.

 

 

 

 

인구감소가 많이 일어나고 있는 지방의 특성상 거주인구는 줄더라도 관광객의 유입이라도 잘이루어 질수있게 이런 재미있는 홍보용 어플이 너무 좋은 시도 같아요. 규모가 좀더 크게 활성화 되어지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듭니다.

 

 

 

 

 

 

 

 

스탬프투어 어플로 스탬프를 어떻게 모으는지 한번 볼까요?

 

 

스탬프투어란 어플을 설치하면 내가 위치한 거지주 주변으로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중인 지역이 검색이되고 특정지역의 진행중인 스탬프행사도 검색해서 볼수 있답니다.

 

아이들이 있다면 미션클리어하는 재미가 듬뿍^^  도전해 볼만합니다^^

 

 

 

성주군으로 한번 볼께요!

2022.12월까지 진행을하고

기념품은 월별 마그넷이 다르고

관광객 홍보용이라 거주민은 기념품신청이 되지 않네요.

 

 

 

지역 관광지가 많이 올라와 있으며 그중 12곳의 스탬프를 받으면 됩니다.

스탬프존 100m내 혹은 50m내로 가까워지면 스탬프 클릭이 가능해져 터치하면 하나의 미션클리어가 됩니다.

차량이동시 100m내로 스탬프존에 들어서게 된다면 스탬프 클리어 할 수 있기에 일부 관광지는 차량이동으로도 가능하기도 합니다^^ 포켓스탑 돌리는 기분이예요.

 

 

 

 

 

 

게임하듯 즐기는 여행이였답니다^^

특히 아이들과 같이하면 더 즐기운 여행이 될수 있으니 한번 스탬프투어 어플받아 이용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