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템

신세계 백화점 센텀점 UND쇼파 구매

by 달썬me 2022. 2. 11.
감성충만 UND쇼파

결혼하고 구입한 쇼파가 오래쓰기도 했고
쓰다보니 너덜너덜 해졌어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윗 부분은 가죽이였으나
아랫 부분은 인조가죽이라 오래 사용하니
가루가 되어 부서져 내려요 -ㅜ
그래서 이번에 새롭게 구매하게 된
UND쇼파입니다

 


3인 1인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고
컬러는 전 꼬냑으로 선택 했어요
신혼 가구로 블랙 그레이컬러 사용해보니
무난하게 쓰기 좋았으나 이번엔 컬러감이 있거나
밝은 베이지 계열의 산뜻한 컬러로 구매하기로
맘먹고 여러 매장을 알아 봤답니다
그러던중 신세계 센턴점에 입점해 있는
UND쇼파가
제가 생각하는 모든 걸 만족했어요

 

먼저 공간차지를 많이 하지 않는 슬림한 부피감

컬러감이 다양하여 선택폭이 넓었고

페브릭 쇼파 관리를 힘들어 하는 저에게

풀가죽에 가죽의 감촉이 좋은 편안한 쇼파

거기에 금액대가 높지 않아 너무 만족하는 쇼파였어요

 

 

사용한지 6개월 정도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깔끔한걸 좋아하는 전 집에 물건이 별로 없답니다

그래서 기본 거실 공간에 이 꼬냑컬러의 쇼파가

포인트가 되어 예쁜 인테리어가 완성되었습니다

 

같은 브랜드의 협탁도 추가 구매 했어요

다리 블랙 스틸부분의 통일감이 있으니 잘 어울립니다

 

 

일상생활 낮에 거실에 앉아 있는 아들 모습

햇살들어 오는 실사판 거실풍경

거실 꼬냑의 컬러가 생각보다 부담스럽지 않고

포인트가 되지요?^^

 

 

저녁엔 조명과 은은한 고급진 분위기도-

저는 깔끔하고 청소 편하게 관리를 하지만

좀더 다양한 액자나 소품을 비치하면

고급진 인테리어를 완성할수 있어요

 

 

핀조명 하나 켜놓고 앉아서

 

 

 

마음에 드는 쇼파 추천드려요

저와 비슷한 취향이신 분들께 도움 되셨길 바래요